장터뉴스

위아자 나눔장터 뉴스목록입니다.

BTS 사인 CD, 김희애 선글라스…스타 기증품도 뜬다

페이지 인쇄
‘위아자 나눔장터 2020’ 부산행사가 열리는 14일 부산지하철 1호선 명륜역점에서는 배우·탤런트·가수·개그맨과 프로 골프·축구선수 등 유명인 26명의 기증품 67점이 현장 판매된다. 판매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스타 기증품

스타 기증품

기증품 가운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사인이 든 CD 1장과 배우 김희애의 선글라스(막스마라·블랙), MC 전현무의 셔츠(BORRELLI), 배우 박보영의 블라우스(비비안 웨스트우드), 프로축구 울산 현대 이근호 선수의 축구화(미즈노)는 현장에서 경매로 판매된다. 경매는 구매 희망가를 적어 제출하면 그중 가장 높은 가격을 적은 사람에게 판매하는 형식이다. 배우 김희애의 다른 기증품인 안경테(디올)와 후드집업 등은 정가 판매된다. 김희애는 위아자 나눔장터 서울·부산행사에 소장품 20점을 내놨다.
 
당일 행사장에선 정가판매도 이뤄진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 배우 박서준·김다미·권나라·유재명의 등신대 사진 등이 그렇다. 등신대에는 배우의 친필사인이 담겨있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았던 배우 한소희의 상의(VESPER)와 드레스 퍼퓸(에프 다이어리), 가수 김원준의 모자(JB183)도 판매된다.
 
위아자 부산행사에는 개그맨도 대거 동참했다. 개그맨 김영철은 이어폰, 송은이는 모자, 문세윤은 티셔츠, 김지혜·박준형 부부는 원형 코스터(컵 받침), 최양락은 도서 『김병조의 마음공부』(상·하) 등을 보내왔다.
 
스포츠 인사 가운데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은 모자, 프로축구 울산 현대 김도훈 감독은 축구화(미즈노),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는 대구FC 사인볼, 대구FC 선수 세징야·구성윤은 축구화(나이키)·골키퍼 장갑을 각각 맡겨왔다.
 
프로골프 선수 허미정의 티셔츠(WAAC)와 이지연의 골프백(SRIXON), 고경민의 골프채(YONEX)도 당일 판매된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의 미니 캐리어와 골프공, 윤인대 대한성형외과의사회장의 도자기, 이형목 한국천문연구원장의 전통부채·별자리판 등도 선보인다. 기증품은 위아자 나눔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선윤 기자 suyohwa@joongang.co.kr
'위아자 나눔장터' 기사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news.joins.com/issue/10754

'위아자 나눔장터' 기사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news.joins.com/issue/10754

장터뉴스 목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