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기증품

위아자 나눔 명사기증품 입니다.

[위아자]풍류대장 - 선글라스, 가발, LP판, 카세트, 비녀세트

페이지 인쇄
위아자나눔장터 2021

위아자나눔장터 2021

 
JTBC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박정현이 위아자나눔장터를 위해 선글라스와 안경을 기증했다. 박정현은 선글라스와 함께 친필 사인을 한 풍류대장 큐카드도 전달했다.
 
안녕하세요. 풍류대장의 박정현입니다. 제가 이번에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하게 됐는데요. 환경 그리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위아자 나눔장터와 같이 하게 되서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가 기증할 소장품은 저희 팬들은 많이 아실 거에요. 제가 안경을 패션안경으로 선글라스도 굉장히 많이 좋아한다는 거. 좋아하는 것 중에 두 개를 이렇게 갖고 나왔습니다. 하나는 안경테인데 이걸 한 때 정말 매일 매일 쓰고 다녔던 안경테이고요. 자 이렇게 생겼고. 보이시나요? 어. 그리고 자랑은 아니고 얼굴 좀 작으신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그런 거고요. 하나는 선글라스입니다. 명품 선글라스인데 이것도 내츄럴한 분위기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부금은 코로나19와 기후 위기로 인해서 조금 어려워하시는 우리 아이들과 이웃들을 돕게 되는 좋은 의미로 쓰이게 되니까요. 많이 많이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아자 나눔장터 파이팅!
 
기증품명 : 박정현 선글라스
브랜드명 : 구찌(GUCCI)
모델(품번명) : G로고 뿔테 선글라스
색상 : 그라데이션 브라운
 
*사인지 별도
-
 
기증품명 : 박정현 안경
브랜드명 : 랄프로렌(ralphlauren)
품번(모델명) : RL 6004-W 5003
색상(무늬) : 호피
-
 
JTBC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솔라가 위아자나눔장터를 위해 가발 2개를 기증했다.  
 
안녕하세요. 풍류대장의 마마무 솔라입니다. 제가 이번에 국내 최대 나눔장터인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환경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위아자 나눔장터에 제가 참여하게 되서  정말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는데요. 제가 낼 기증품은 바로 이 가발 이 것과 하나 더 두 개가 있어요. 제가 무대의상이랑 무대 관련된 것들을 많이 직접 사는데 이것도 그 중에 하나에요. 그래서 제가 가발을 여러 개를 많이 샀는데 그 중에서 이 두가지 상품을 나눔장터에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기부금은 코로나19와 기후위기로 어려움에 처한 우리 아이들과 이웃들을 위해서 쓰인다고 합니다.
 
기증품명 : 솔라 가발1
브랜드명 : EE Wigs
색상 : 갈색
 
기증품명 : 솔라 가발2
브랜드명 : EE Wigs
색상 : 밝은 금색
 
*사인지 별도
-
 
JTBC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우영이 위아자나눔장터를 위해 2PM LP판을 기증했다.
 
안녕하세요. 풍류대장의 우영입니다. 제가 이번에 국내 최대 나눔장터인 위아자 나눔장터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환경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정말 기쁩니다. 제가 이번에 기증할 소장품은요. 바로 이겁니다. 저의 2PM의 정규 6집 앨범 한정판 'Gentlemen's Game' LP에요. 여기 안에 제 자필로 이렇게 싸인을 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아끼는 애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꼭 많은 분들께 이 LP가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기부금은 코로나19와 기후 위기로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과 우리 이웃들을 돕는데 쓰인다고 합니다. 위아자 나눔장터 파이팅!
 
기증품명 : 2PM 6집 앨범(LP)
상세명 : 2PM GENTLEMEN'S GAME(LP ver.)
 
*앨범 내부에 사인되어있음
-
JTBC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하는 가수 김종진은 여름가을겨울 30주년 한정판 카세트테이프와 카세트를 기증했다.

기증품명 : 김종진 카세트
카세트테이프 : 봄여름가을겨울 30주년 한정판(사인지별도)
 
가수 김종진은 여름가을겨울 30주년 한정판 카세트테이프와 카세트를 기증했다.  
-

JTBC 국악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에 출연했던 가수 송가인은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비녀 2세트를 기증했다.

가수 송가인은 비녀 2세트를 기증하며 “재료들부터 제가 직접 구입하고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힘든시기에 비녀를 만들어 판매도 하고 지냈던 시간이 있는데 요즘도 가끔 비녀를 만들며 옛 추억으로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드리기도 한다”며 “이번 좋은 일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비녀를 선택하게 됐다”고 기증품에 담긴 사연을 설명했다.

  
기증품명 : 송가인 비녀 세트(2p, 3p)
 
*사인지별도
명사기증품 목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