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기증품

자세한 명사기증품 정보입니다.

[위아자] 세리머니클럽 - 운동화, 모자, 빈티지운동화

페이지 인쇄
위아자나눔장터 2021

위아자나눔장터 2021

위아자나눔장터 2021

위아자나눔장터 2021

 
JTBC 예능 '세리머니 클럽'에 출연하는 가수 김종국이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자신의 애장품인 운동화를 기증했다. 김종국은 운동화와 함께 친필 사인이 담긴 세리머니 클럽 큐카드도 전했다.  
 
가수 김종국은 광고 촬영 때 신었던 운동화를 기증했다. 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랙 색상으로 몇 번 안신은 거의 새 운동화를 골랐다"며 "세리머니클럽처럼 좋은 취지의 행사라 기분좋게 기증하게 됐는데 이 행사도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영향력을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증품명 : 김종국 운동화
브랜드면 : adidas
모델명 : GEODIVER PRIMEBLUE FX5079 블랙
색상 : 블랙
사이즈 : 265cm
 
*별도 사인지
-
 
JTBC 예능 '세리머니 클럽'에 출연하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자신의 이니셜이 담긴 모자 5개를 위아자나눔장터를 위해 기증했다. 박세리는 모자와 함께 친필 사인이 담긴 세리머니 클럽 큐카드도 전했다.
 
골프감독 박세리는 본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골프모자 5개를 위아자에 기증했다. 이 모자는 박세리의 이름 스펠링 'SERI'가 디자인되어 있는 것으로 본인의 친필 사인도 담았다. 박 감독이 '세리머니 클럽' 방송에서도 자주 착용한 모자이기도 하다.  박세리 감독은 "세리머니클럽도 기부라는 선한 영향력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만큼 저소득층 아이들을 지원하는 이번 위아자 행사에 동참해서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동참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증품명 : 모자
모델명 : SE RI 이니셜 모자
색상 : 흰색
 
*사인지별도(1장)
-
 
JTBC 예능 '세리머니 클럽'에 출연하는  개그맨 양세찬이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운동화를 기증했다. 양세찬은 운동화와 함께 친필 사인이 담긴 세리머니 클럽 큐카드도 전했다.
 
기증품명 : 양세찬 운동화
브랜드면 : Vans
모델명 : 빈티지 운동화
사이즈 : 265cm
명사기증품 목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