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의 MC 전현무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9번이나 ‘위아자 나눔위크’에 애장품을 기증하며 환경과 나눔 가치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전현무는 선선한 날씨에 따뜻함을 더할 씨피 컴퍼니(C.P. Company) 맨투맨과 후드집업 등 의류 3벌을 기꺼이 기증품으로 전달하며 눈길을 끌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의 출연자 전현무가 위아자 나눔위크에 맨투맨과 후드집업 등 의류 3벌을 기증했다.
JTBC ‘한블리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출연진 조나단과 한보름도 작년에 이어 올해 위아자에 기부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조나단은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할 폴로(Polo Ralph Lauren) 럭비 티셔츠를 기부하며 2년 연속 위아자와 함께했다.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출연자 방송인 조나단이 위아자 나눔위크에 개인 소장하고 있던 티셔츠를 기증했다.
또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배우 한보름은 소장하고 있던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퀀도1 운동화를 위아자에 선뜻 내놓으며 많은 ‘패피(패션피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출연진 배우 한보름이 운동화를 기증했다.
전현무와 조나단의 기증품은 10월 27일(일) 오전 11시부터 성수 인포멀스퀘어에서 선착순 특별판매하며 한보름 기증품은 10월 21일(월)~27일(일) 위스타트 홈페이지에서 래플(응모권 추첨)방식으로 판매 예정이다. 기증품의 자세한 판매 일정은 아래 QR코드를 통해
위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아자나눔위크 2024’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사인 ‘서울옥션’이 함께 하며 올해는 중대형 공간 전문 중개 플랫폼인 ‘쉐어잇’이 장소를 제공한다.
올해 20회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위아자나눔위크’는 스타·명사의 애장품과 재사용품을구입하면 기부가 되는 특별한 상점인 ‘나눔상점’과 다양한 친환경 체험·전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팝업 행사 ‘에코빌리지’로 구성된다. 특히 에코빌리지의 팝업스토어 ‘지구공장’은 오는 25일부터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위아자나눔상점(온라인 래플) : 10월 21일(월)~27일(일)
위스타트 홈페이지 ▶위아자나눔상점X서울옥션(온라인 경매) : 10월 21일(월)~25일(금)
서울옥션 홈페이지 ▶위아자에코빌리지(친환경 팝업스토어) : 10월 25일(금)~27일(일)
▶위아자나눔상점(오프라인) :
-재사용품 판매: 10월 25일(금)~27일(일)
-현장 특별판매·경매: 10월 27일(일)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