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기증품

자세한 명사기증품 정보입니다.

김상희 국회 부의장 - 멕시코산 수제 트레이

페이지 인쇄



김상희 국회 부의장 - 멕시코산 수제 트레이
기증품명 : 멕시코산 수제 트레이
사이즈 : 약 38*28cm
김상희 국회 부의장이 멕시코산 수제 트레이를 기증했다. 김상희 국회 부의장은 기증품과 함께 "저는 지난 20대 국회 4년 동안 한-멕시코 의원친선협회 회장으로 활동했습니다. 멕시코 의회는 그 어느 나라보다도 우리 의회와 활발한 교류를 진행해 왔습니다. 멕시코 의회 상·하원 의장 및 의원단이 국내에 두 차례나 방문했고, 우리 국회는 2017년 멕시코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구호의연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친선협회 회장 자격으로 2019년 봄 멕시코를 방문했는데요. 당시 멕시코 의회 측으로부터 멋진 수공예품을 선물 받아 기증하고자 합니다.
멕시코 정부는 멕시코의 자랑인 수공예품산업 육성을 위해 1974년 FONART(National Fund for the Promotion of Handicrafts, 공예품 진흥을 위한 국가 기금)를 조성했다고 합니다. 공예 장인들의 활동을 개발, 홍보하고 상업화에 기여하여 장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며 동시에 멕시코 문화유산을 전파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이곳에서 제작·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장인들이 손수 만든 것으로 전 세계에 단 하나밖에 없는 것이랍니다. 저의 기증품도 멕시코 장인이 직접 꼼꼼하게 그려 넣은 그림이 담긴 멋스러운 쟁반(트레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저소득가정이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학교에도 가지 못해 돌봄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습니다. 적극적인 도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위아자 나눔장터 2020’을 통해 많은 기부가 이루어져,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기증품에 얽힌 사연도 전했다.
*본 기증품은 위스타트 홈페이지(www.westart.or.kr)에서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판매된다.
[선착순 판매 1차]
판매일정: 11월 10일(화) 10:00 ~ 11월 24일(화) 16:00
참여방법
1) 구매하고 싶은 명사의 기증품 고르기
2)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3) 구매하고 싶은 기증품명 선택 후, 기본정보 입력하고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4) 선착순 결과 발표 기다리기
선착순 순위에 선정되었다면!!!
5) 문자로 안내된 결제 링크를 통해 금액 결제 및 배송정보 입력하기
6) 배송기다리기 (11월 25일 부터 순차 배송)
명사기증품 목록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