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GNB 열기
검색
더 많은 뉴스와 명사기증품을 검색해보세요
검색어 삭제
검색
YOUTUBE
INSTAGRAM
FACEBOOK
TWITTER
ENG
SNS 공유하기
위아자 나눔장터의 SNS 채널을 주위에 알려주세요
YOUTUBE
INSTAGRAM
FACEBOOK
TWITTER
ENG
명사기증품
자세한 명사기증품 정보입니다.
김효주 프로골퍼 - 골프클럽 퍼터
페이지 인쇄
글자크기 축소
가
글자크기 확대
가
김효주 프로골퍼 - 골프클럽 퍼터
브랜드명 : CALLAWAY
제품명 : 오딧세이 오-웍스 투어 #R-BALL S 34인치
LPGA 평균 퍼트수 1위 김효주 프로골퍼가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골프클럽 퍼터를 기증했다. 기증품은 지난해 출시된 오디세이 우웍스 투어 퍼터로,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이 반영된 모델이라고 한다.
명사기증품 목록
김우승 한양대 대학총장 - 다기세트
김우승 한양대 대학총장 - 다기세트 한양대 김우승 총장은 수년전 중국의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다기세트를 기증했다. 옥색 바탕에 청색으로 꽃이 그려져 있는 찻잔 6개와 주전자로 구성됐다. 김 총장은 이를 귀히 여겨 사용하지 않고 잘 보관하고 있다가 나눔장터에 기증했다. 김 총장은 "모든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던 분들의 마음을 다른 분들께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정은6 프로골퍼 - 사인 모자
이정은6 프로골퍼 - 사인 모자 올 시즌 LPGA 신인상 유력 후보인 이정은6 프로골퍼는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후원사의 로고가 박힌 모자에 친필 사인을 하여 기증했다. 이 모자는 이정은6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는 것과 같은 제품이다.
박인비 프로골퍼 - 골프클럽 퍼터
박인비 프로골퍼 - 골프클럽 퍼터 브랜드명 : CALLAWAY 제품명 : 오딧세이 스트로크 랩 19 #7 34인치 '골프여제' 박인비 프로골퍼는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퍼터를 기증했다. 기증한 퍼터는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으로, 박인비가 올해 새롭게 바꾼 퍼터와 동일한 제품이다. *본 기증품은 K옥션(www.k-auction.com) 온라인 경매 방식으로 판매된다. [온라인 경매(3차)] 경매일정 : 11월 5일(화) 10:00 AM ~ 11월 11일(월) 4:00 PM 참여방법 : www.k-auction.com 사이트에서 온라인 응찰 본 기증품은 경매 기간 동안 '신사동 케이옥션 B1 전시장'에 전시된다. (전시장 운영 시간 10:30 AM ~ 6:30 PM)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 점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 점퍼 브랜드명 : LOUIS CASTEL 제품번호 : ALMJP351 색상 : 핑크 사이즈 : 100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위아자 나눔장터를 위해 점퍼를 기증했다. 기증한 점퍼는 지난 5월 ‘국민 속으로-민생 투쟁 대장정’ 당시 입고 다녔던 붉은색 점퍼로, 옷 안쪽에는 황교안 대표의 친필 사인을 담겨있다. 황교안 대표는 이 옷을 입고 5월 7일부터 24일까지 18일, 432시간 동안 전국 약 4,080km를 누비며 생생한 민심을 청취했다. 택시 기사, 대학생, 청년 창업자, 임대 아파트 거주민, 시장 상인, 중소기업 근로자, 학부모, 농민, 환경미화원, 아동 복지 종사자 등 각계각층의 국민을 직접 만났고, 저녁에는 지역 마을회관과 경로당, 민박집에서 머무르며 민생과 호흡했다. 이 옷에는 피땀어린 노력으로 이룩한 대한민국을 반드시 지켜달라는 국민들의 절절한 호소와, 자유한국당이 더 노력하고 혁신하라는 질책의 목소리가 함께 담겨있다. 황교안 대표와 자유한국당은 붉은 점퍼에 담긴 현장의 기록을 가슴에 새겨, 총체적 난국의 대한민국을 올바른 길로 되돌리고 국민들의 삶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했다.
추궈홍 중국대사 - 경태람경화병(景泰藍京華甁)
추궈홍 중국대사 - 경태람경화병(景泰藍京華甁) 경태람은 중국의 유명한 전통 수공예품으로 베이징에서 탄생하였다. 경태람의 정식 명칭은 “동태겹사법랑(銅胎掐絲琺瑯)“이며 “법람(琺藍)”으로도 부른다. 동질(銅質)의 태형(胎型)에 부드러운 편동사(扁銅絲)를 사용하여 각종 문양을 만들고 다시 법랑질의 색 유약을 문양에 채워 넣고 구워서 만든 기물이다. 명나라 경태 연간에 성행하였고 사용하는 법랑유가 대부분 남색 위주여서 경태람(景泰藍)이라 부르게 되었다. 명청(明淸) 시기의 경태람 제품은 대부분 궁중에서 황제가 사용하였다. 2014년 베이징에서 개최된 APEC 회의 기간에 시진핑 주석 부부가 회의에 참석한 지도자들에게 경태람 상병(賞甁) 등 3점의 작품을 국가 선물로 증정하였다. 병의 높이는 38cm, 입구 지름은 15cm이며 모란과 수대조(綬帶鳥, 삼광조) 문양이 그려져 있다. 모란은 온화하고 점잖고 대범하며 상서로움과 부귀를 상징하여 꽃 중의 왕이라 칭송받고 있다. 수대조는 “壽帶鳥”라고도 하며 장수를 의미하고 길조(吉鳥)의 상징이다. 이 병의 문양은 부귀와 장수의 뜻을 담고 있으며 중국 전통 화조화를 대표한다.
알림